맛집 찾는 물고기

성수동 저세상 갬성 곱창집 '비트랩 : 소내장연구소' 후기

전세계 맛집 유랑단 단장 2022. 7. 26. 20:09

성수동에서 외근 후 회사 사람들과 방문했던 인스타갬성 가득한 곱창집 비트랩 후기!

펩시로 채워진 가게 자판기 옆엔 아이러니하게도 코카콜라 의자가 덩그러니... ㅎ_ㅎ 그리고 그 옆이 엘레베이터 문처럼 생긴 비트랩 입구다. 

밑반찬은 이렇게 나온다. 시원한 조개국이 각각 나오고, 깍두기와 명이나물, 쌈장, 소금, 대파김치... 대충 요정도? 아, 그리고 특제 소스도.

모듬곱창구이를 시켰다. 대창, 막창, 곱창, 염통 그리고 버섯 감자 등 채소가 올려져있다. 술은 이미 유행한지 꽤 지난 얼그레이 하이볼을 시켜보았다. 맛은 쏘쏘. 역시 나는 쏘주가 좋다. 

직원 분들이 직접 구워주시는데, 굽는 동안엔 이렇게 가림막을 설치해서 기름이 튀는 걸 최대한 방지한다. 먹기 좋게 구워지면 식빵으로 기름기를 잡아주고, 대파김치도 불판 위에 올려주신 후 직원 분은 퇴장 :) 

사이드 메뉴로 민물새우수제비를 시켰는데, 민물새우가 많이 들어있어서 시원한 맛이었다. 사진엔 없지만 진칼국수도 시켜서 먹었었는데, 음.. 난 장칼국수를 기대해서 그런지 그냥 그랬다. 둘 중 하나 고르라면 수제비를 먹겠어.

우린 2층에서 먹었는데, 외부 못지 않게 내부도 힙한 감성 가득가득. 내가 아는 곱창집 중엔 인테리어로는 원탑인 듯 싶다. 그래서인지 웨이팅도 있는 편. 

 

마지막으로 먹은 볶음밥 사진도 없네..^_^; 어쨌든 가격대가 좀 있긴 하지만 콜키지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고, 인테리어나 서비스가 만족스러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