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찾는 물고기

서울역 혼밥하기 좋은 맛집 '누들킹'

전세계 맛집 유랑단 단장 2020. 9. 19. 00:57

서울역에서 종종 혼밥을 할 때가 있다. 맥도날드나 곰탕 같은 걸 먹기도 하지만 내가 주로 가는 곳은 '누들킹'이다. 면 요리와 김밥 등을 파는 곳인데 원래 2층(?)에 있다가 한 층 아래 공간으로 이전했다.

그리고 나의 최애 메뉴인 새우탄탄면! 빨간 국물에 비해 생각보다 맵지는 않지만 3개가량 들어있는 새우 식감이 정말 좋다. 얇은 만두피 안에 새우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있는데 뽀드득 씹히는 게 일품이다. 숙주도 많이 들어있어서 해장에도 좋을 듯!?


면은 얇은 편, 쫄깃하진 않지만 부드럽게 잘 씹히고 국물과 잘 어울린다. 송송 썰려있는 청양고추를 얹어서 딸려온(?) 숙주와 함께 먹으면 굳!


누들킹에서 판매 중인 사각 김밥 (8,500원/박스)


서울역에서 기차 시간이 애매하게 남았는데 배가 고프다면 누들킹 강추! 사실 다른 메뉴는 먹어본 적이 없어서 모르겠지만 아마도 다 맛있지 않을까 싶다. (하나에 꽂히면 그것만 먹는 편..) 탄탄면이나 가락국수(우동) 말고도 사각 김밥을 팔고 있는데, 가격은 8,500원으로 조금 비싼 편이지만 맛있어 보이긴 한다. 

누들킹 SWEET SEOUL 호두과자 (11,000원/박스) & 진짜 맛있는 과일 (3,500원/개)

이날은 휴가가 끝나고 오랜만에 출근하는 날이었는데 어디로 여행을 다녀온 게 아니라서 기념품 대신 누들킹에서 파는 과일 & 호두과자를 사서 회사에 돌렸는데,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 있어서 선물하기에도 좋았다.

 

서울역 혼밥 맛집 '누들킹' 메뉴 및 가격 참고 (키오스크 주문)


주문은 가게 앞 키오스크를 이용하면 되고, 가게 내 테이블 자체가 주방을 바라보고 앉는 바 형태라서 혼밥을 어려워하는 사람들이 가서 식사하기에도 좋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