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찾는 물고기

강서구 마곡나루역 맛집 '멜돈 제주근고기', 치킨 파는 고깃집

전세계 맛집 유랑단 단장 2020. 9. 29. 18:40

어제 친구가 맛있다고 해서 가보게 된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멜돈 제주근고기! 9호선 마곡나루역 1번출구에서 도보로 7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멜돈 제주근고기는 솥뚜껑 김치삼겹살로 유명하다. 이날은 친구랑 두명이서 스페셜 한근(600g)에 버섯을 추가해서 먹었다. 주문을 하자 된장찌개, 콘치즈, 파절이가 먼저 나왔다. 멜돈 제주근고기 파절이엔 달걀 노른자를 올려주는데, 육회처럼 노른자를 터뜨려 비벼주면 된다.

 

버섯, 양파, 콩나물, 김치를 먼저 솥뚜껑에 올려주고 계신 사장님의 분주한 손 :)

마곡나루역 삼겹살 맛집 '멜돈 제주근고기' 스페셜 한돈

솥뚜껑에 고기를 구워 먹으면 왠지 더 맛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든다. 난 평소에 목살을 안 좋아하는 편인데, 멜돈 제주근고기는 초벌을 해서 나오기 때문에 목살은 80% 정도 익었을 때 멜젓에 찍어서 스테이크처럼 먹으면 맛있다고 사장님이 알려주셨다.

 

고기 굽는 영상은 언제 봐도 기분이 좋아진다.

개인적으로 멜젓을 찍어먹는 걸 좋아하는데, 어딜 가든 청양고추를 더 달라고 해서 많이 올려먹는다. 그래야 더 맛있음! 

 

강서구 삼겹살 맛집 '멜돈 제주근고기' 메뉴판
거꾸로 찍느라 조금 어지럽기까지 한 멜돈 제주근고기의 맛있게 드시는 법 + 계산대 옆 통닭 사물함

 

이날은 배불러서 도저히 시도할 수 없었지만, 멜돈 제주근고기는 장수통닭도 같이 팔고 있다. 옛날 통닭 스타일로 꽤 맛있다고 한다. 닭꼬치, 닭다리, 닭날개 등 통닭을 부위별로 저렴하게 파는 것 같은데, 찍어둔 통닭 메뉴판은 너무 흔들려서 쓸 수 없을 것 같다. 아무튼 재방문의사 100%! 

 

마곡나루역에서 맛있는 고깃집을 찾는다면 멜돈 제주근고기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