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 5

프레퍼스 칼로리 영양성분표, 다이어트 식단 질릴 때 '프레퍼스'에서 파스타나 커리로 치팅데이!

다이어트 식단에 가깝지만 탄단지 비율이나 칼로리가 양호한 편인 프레퍼스 Freppers면을 좋아하는 나에겐 프레퍼스 파스타는 그야말로 한줄기 빛.. ㅠ_ㅠ 닭가슴살곰탕은 시즌 한정 메뉴라 겨울에만 나오는 걸로 알고 있는데, 저땐 한창 칼식단 할 때라 먹어보질 못 했음.최근에 프레퍼스에 신메뉴로 등장한 커리.. 생각보다 매콤하고 진짜 맛있어서 매일 저것만 먹어도 안 질릴 것 같은 느낌! 회사 근처에도 프레퍼스가 있어서 가끔 저녁으로 시켜먹기도 함 :) 닭가슴살 너무 질려서 포크나 비프로만 먹고 싶은데, 비프는 지방함량 너무 높아서 몇 번 못 먹어봤고.. 포크나 치킨으로 자주 먹는다. 치킨도 근데 그냥 닭찌보단 훨씬 맛있음! 낼도 친구랑 약속있어서 프레퍼스 먹기로 했는데.. 낼은 뭐먹을지 고민 중 >..

서울페이 업데이트 된 어플 다운로드 방법

지난주 어느날 결제하려고 보니 먹통이 된 서울페이.. 당황해서 찾아보니 뭔 사업자가 바뀌어서 잠시 어플 사용이 안 된다고 ㅠ.ㅠㅋ 그래도 나름 돈이 든 지갑같은 거였는데 당황스러웠음. 원래 서울페이는 이미 지웠고, 오늘쯤엔 새로운 버전이 깔아지려나 해서 구글스토어에 검색해도 계속 기존 서울페이 앱만 나오고 새로운 건 안 보임. 결론: 기존 서울페이 앱에 들어가면 새로운 버전의 서울페이 앱 설치 페이지가 뜸. 거기서 다운받으면 됨. 난 그냥 링크를 가져와버렸음. 아무 링크나 누르기 걱정되는 시대라 누를 사람이 있을까 싶지만.. 귀찮은 사람들도 있을 것이므로 혹시 몰라 가져와봄..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izplay.seoul.pay 서울P..

엘르 스테이지 콘서트 2024 💙 이하이 원슈타인 빅나티

작년엔 티켓팅 실패로 못 갔던 엘르 스테이지 콘서트, 올해는 얼리버드 성공! 예매 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cityforestival/products/10192982125 엘르 스테이지 2024 : 시티포레스티벌 2024 5월 18일, 한강 노들섬에서 노을 사이로 펼쳐지는 힐링 뮤직 콘서트 smartstore.naver.com 금방 매진됐었는데 지금은 다시 풀려있는 걸 보면 취소한 사람들도 좀 있나봄. 이하이 원슈타인 음색 넘 좋고, 빅나티 노래도 좋아하는 곡들이 몇 곡 있어서 기대된당 >

마이노멀 제로젤리 사워베어 💙

인아웃 어플에서 응모했는데 덜컥 당첨된 마이노멀 제로젤리 사워베어 💙 다이어트 하느라 간식은 거의 못 먹고 사는데, 방탄커피 자주 사먹는 마이노멀 꺼라서 믿고 먹었다. (물론 성분은 확인하고..ㅋㅋ) 사진으로 다시 봐도 입에 침이 고인다. 신 거 안 좋아하는데 이건 맛있게 새콤해서 입터질 때 한 번씩 먹기 좋을 것 같음! 당류랑 지방 함량이 0%라는 게 가장 놀라움. 제로슈가야 요즘 많아서 익숙하지만, 지방 함량이 0이라니ㅠㅠ 대박이다. 다이어트 중인데 젤리를 너무 좋아하는 사람들한테는 마이노멀 젤리 무조건 추천!.! p.s 🙏🏻 오늘은 마지막 사전투표일 입니다. 오늘, 그리고 4월 10일 본 투표일에 꼭 꼭 소중한 투표권을 행사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