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 커피 좋아합니다

대전 지족동 빙수 맛집 '카페 플랜'의 혜자스러운 흑임자 빙수!

전세계 맛집 유랑단 단장 2020. 9. 18. 20:04

아직은 후텁지근한 날씨, 장마가 끝나니 찾아온 태풍. 빨래 마를 날 없이 습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우리집(대전 본가)은 요즘 빨래방 가는 게 나름 재미있는 주간 코스로 자리 잡았다. 일주일에 두세 번 빨래를 돌리는데, 잘 안 마를 것 같은 옷은 무조건 빨래방 행이다. 세탁기나 건조기를 돌려놓고 붕 뜨는 찰나의 시간을 이용해 즐기는 일탈(?) 아닌 일탈은 바로 카페 도장깨기! 

 

대전 지족동 카페 플랜(CAFFE PLAN), 흑임자 빙수 (8,800원)

 

다행히 빨래방 근처에 카페가 몇 군데 있는데, 이번에 간 곳은 '카페 플랜'이라는 곳이다. 외부 테이블도 있지만 안쪽도 넓고 시원해서 엄마랑 난 안쪽에 자리를 잡고 앉았다. 둘 다 커피를 좋아하는 편인데 신기하게도 동시에 빙수가 먹고 싶은 날이었어서 흑임자 빙수를 주문했다. (원래는 딸기빙수를 주문하려 했으나 시즌 한정메뉴라 봄 즈음에나 먹어볼 수 있을 듯하다.)

 

커피, 논에스프레소, 에이드, 아이스티, 원두, 스무디, 주스, 차, 빙수, 프라푸치노, 디저트까지 다양한 카페 플랜 메뉴!

계산대 옆으로는 쿠키와 다쿠아즈 등 디저트가 놓여 있고, 그 앞쪽으로 맥주 냉장고와 간단한 안주로 봉지 과자가 준비되어 있다.

 

카페 플랜 화장실 :) 굳굳!!

 

시원한 파란색으로 칠해진 문을 열고 들어가면 넓진 않지만 쾌적하고 있을 건 다 있는 화장실! 남녀 화장실이 완벽하게 분리되어 있다는 점도 좋았고, 상가 화장실이나 건물 외부의 화장실은 어쩐지 찝찝해서 이렇게 화장실이 안에 딸린 카페는 좀 오래 앉아 있을 때에도 이너피스를 가져다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