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모의 기록/그냥 끄적끄적

[공유] 배우 손호준과 함께 소방관을 응원하는 펀딩 D-37

전세계 맛집 유랑단 단장 2022. 12. 7. 22:42

돈쓰고싶다는 생각이 스멀스멀 드는 요즘, 119REO (119레오)에서 진행하는 펀딩이 있어서 신청! 

119REO는 더이상 쓸 수 없는, 버려지는 소방호스나 소방복 등을 업사이클링하여 제품을 생산하고 그 수익금 일부를 다시 소방관 분들을 위해 사용하는 곳. 우리집엔 이미 소방호스로 만들어진 119레오 제품들이 몇 가지 있어서 익숙한 브랜드이기도 하다.

https://happybean.naver.com/fundings/detail/F760


이미 목표치 1342%를 달성했지만, 15만 원 리워드를 선택하여 나도 보태보기로. 게다가 후드티랑 크로스백 진짜 예쁘다..

https://happybean.naver.com/fundings/detail/F760

아래는 상품소개 복붙 👇 

<리버스 다잉 후디>
실제 방화복에서 추출한 방화복 탭을 측면에 포인트로 구성하여 방화복과 닮은 디테일을 마련하고자 했으며, 도톰한 고밀도 3D 자수와 교차 색상의 소매, 후드 아일렛 디테일을 통해 은근하지만 유니크한 포인트를 놓치지 않은 디자인으로 제작했습니다.

<턴아웃 기어 크로스 백>
소방관을 위험한 현장으로부터 지켜주는 방화복과, 당장이라도 우리의 재산과 생명을 잡아 먹을듯한 매서운 화염을 잠재우는 소방호스로 제작 된 미니 크로스백을 소개합니다. 가방의 안감과 잠금 버클을 실제 방화복에서 추출한 내피 / 하의 버클을 업사이클링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119REO 로고 자카드가 새겨진 심플한 웨빙으로 룩에 은은한 포인트가 되어주는 것이 장점이며, 어디서도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방화복 / 소방호스의 생생한 소재감을 턴아웃 기어 미니 크로스백을 통해 만나보세요.


해피빈 펀딩 보러가기 👉 https://happybean.naver.com/fundings/detail/F760

728x90
반응형